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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션

3가지 상성 관계

타격 (펀치・킥)・던지기・홀드는 각각 상성 관계로 이루어져 있다.
타격은 던지기보다, 던지기는 홀드보다, 홀드는 타격보다 우위에 있으며, 이 관계성을 이용하여 공격하면 큰 대미지를 줄 수 있다.
상대방이 어떤 행동을 할 것인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상단・중단・하단

각각의 기술에는 상단・중단・하단의 속성이 있다.
상단・중단은 서 있는 상대방에게만, 하단은 앉아 있는 상대방에게도 유효하다.
또한, 상단 타격은 상단 홀드로만 막을 수 있는 등, 홀드는 타격과 속성이 일치하지 않으면 막을 수 없다.

타격 (펀치・킥)

등과을 조합하여 공격한다.
가드, 홀드로 막을 수 있다.

가드

상대방의 타격을 막는다. 던지기는 막을 수 없다.

※가드는 버튼을 길게 누를 필요가 있습니다.

or서서 가드상단・중단 타격에 유효
or앉아서 가드하단 타격에 유효

홀드

상대방의 타격을 막아내고 반격한다. 대응하는 종류・속성이 정해져 있다.
던지기에 대해서는 불리하게 적용된다.

※크리티컬 스턴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지만, 페이탈 스턴 상태에서는 불가능.

※옵션에서 홀드를「3-way」로 설정하면 VERSUS 모드나 FREE TRAINING에서는 중단 펀치 홀드가 펀치・킥 양쪽 모두에 유효하게 된다.

상단 홀드상단 타격에 유효
중단 펀치 홀드중단 펀치에 유효
중단 킥 홀드중단 킥에 유효
하단 홀드하단 타격에 유효

던지기

상대방을 던진다. 타격에 대해서는 불리하게 적용된다.

상단 던지기서 있는 상태에 유효
하단 던지기앉아 있는 상태에 유효
상대방의 통상 던지기를 받은 순간에던지기 회피통상 던지기 ()만 회피 가능

브레이크 블로

브레이크 게이지가 100%일 때만 사용할 수 있다.
적의 타격을 받아칠 수 있는 강력한 타격 필살기.

※1번째 공격이 히트했을 때, 으로 피니시의 파생을 취소할 수 있다. 상대방은 페이탈 스턴 상태이므로, 상황에 따른 콤보를 구사할 수 있다.

브레이크 홀드

브레이크 게이지가 50% 이상일 때만 사용할 수 있다.
상단・중단・하단, 모든 속성을 받아내며 반격할 수 있는 홀드.

※크리티컬 스턴・페이탈 스턴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페이탈 러시

맞추면 적이 페이탈 스턴 상태가 된다.
4번째 공격은 피니시로 적을 날려버린다.
브레이크 게이지가 100%일 때, 4번째 공격이 브레이크 블로가 된다.

※4번째 공격을으로 하면 브레이크 블로로 변화하지 않는다.

사이드 어택

사이드 스텝 중에으로 적의 공격을 피하면서 공격한다.

※피할 수 있는 것은 직선적인 타격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