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국무쌍8의 세계

동시에 펼쳐지는 전투시간과 날씨에 따라 변화하는 전장무장 수만큼의 인간 드라마전장을 벗어난 무장들의 일상

『진・삼국무쌍8』에서는 광대한 중국 대륙이 1장의 맵으로 표현됩니다.
플레이어는 자유롭게 대륙을 누비며 각지의 전투에 참여하고, 무장들과의 교류하는 등 「삼국지연의」의 세계를 마음껏 살아나갈 수 있습니다.

동시에 펼쳐지는 전투

군세는 각지에서 충돌하고 있습니다.
「주요임무」 「임무」라고 불리는 규모의 큰 전투 외에도 각지에서 거점을 둘러싼 공방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판단으로 그러한 전투에 참여하고 전체적인 전황을 움직이게 됩니다.

시간과 날씨에 따라 변화하는 전장

시간의 경과에 따라 해가 저물고 밤이 찾아옵니다. 또한 날씨도 크게 변화합니다.
밤에 적의 움직임이 멎은 사이 적성에 침입하거나, 시야가 좁아지는 호우를 틈타 기습을 하는 등 상황에 따른 공략이 가능합니다.

무장 수만큼의 인간 드라마

처음에 플레이어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은 3명의 무장뿐이지만 게임을 진행해나가면 선택할 수 있는 무장이 늘어납니다.
무장의 활약 시기에 따라 플레이 가능한 시대 또한 다양. 각각의 무장별로 오프닝・엔딩,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다른 세력과 입장에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장을 벗어난 무장들의 일상

▲평상복 차림의 무장과도 만날 수 있다.

싸우는 것 외에도 은신처에서 무장과 교류, 사냥 및 낚시, 각지의 비경과 명소를 방문하는 등…… 삼국시대의 무장으로서 일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2018 KOEI TECMO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Digital Touch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