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무 진행 방법

임무를 선택하기 임무 장소로 이동임무 달성

임무를 진행하면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또한 임무를 달성하면 경험치나 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임무를 선택하기

게임을 진행하면 다양한 임무가 발생합니다.
모든 임무를 달성할 필요는 없으며 목표로 삼는 것은 「주요임무」의 달성입니다.
하지만 주요임무의 난이도는 높기 때문에 먼저 다른 임무를 완수하여 플레이어의 레벨을 올립시다. 임무 달성에 따라 다른 임무의 난이도가 낮아질 수도 있습니다.

임무 일람

▲맵상의 임무에 표시된는 선택 중인 임무를 달성하면가 표시된 임무의 난이도가 낮아지는 것을 나타낸다.

PAUSE 화면의 「임무・의뢰」에서 발생 중인 임무와 난이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추천임무」 중, 난이도가 낮은 것부터 진행합시다.
주요임무
추천임무  추천임무 (진행중)
임무  임무 (진행중)

임무 장소로 이동

임무를 정했으면 「임무・의뢰」 일람에서 받을 임무를 선택하고 버튼을 누릅니다.
이것으로 화면에 가이드 (방향과 거리)가 표시되고, 오른쪽 화면에는 임무명과 달성 조건이 표시됩니다. 또한, 자동이동으로 임무 지점을 향해 자동으로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가이드를 의지하여 말 또는 도보로 이동하거나 지역 이동을 사용하여 임무 지점까지 이동합시다.

→이동에 대하여

임무로의 지역 이동

임무・의뢰 일람에서 임무를 선택했을 때 가 표시된 임무는버튼을 누르면 근처까지 지역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이동 지점은 이동한 적이 있는 범위, 또는 아군 세력 범위 내에서 임무와 가장 가까운 장소가 됩니다. 그곳에서 도보나 말로 가지 않으면 안 됩니다.

임무 달성

임무 지점에 도착하면 임무의 달성을 목표로 합니다. 격파 목표인 무장의 머리 위에는 임무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만약 적이 강하여 달성이 어렵다고 느껴지면 억지로 도전할 필요는 없습니다. 전장에서 벗어나 다른 임무에 도전할 수도 있습니다.
임무를 달성하면 왼쪽 화면에 결과가 표시되고 보수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임무를 반복하여 주요임무의 난이도까지 플레이어 레벨이 오르면 주요임무에 도전합시다. 달성하면, 스토리가 진행되고 새로운 임무가 발생합니다.

©2018 KOEI TECMO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Digital Touch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