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에 대하여

목적지를 설정하기가이드를 보면서 이동자동이동으로 이동맵 활용배 이용지역 이동

넓은 대륙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헤매지 않고 목적지에 도착하기 위한 주의 사항을 소개합니다.

목적지를 설정하기

이동 지점을 목적지로써 설정합시다.
PAUSE 화면의 「맵」에서 목적지에 커서를 맞춰 버튼을 누르면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목적지를 설정하면 메인 화면에 목적지 가이드가, 미니맵에는 목적지 마커가 표시되어 그것들을 안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이동으로 목적지까지 자동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이동으로 이동

가이드를 보면서 이동

화면에는 임무・의뢰 가이드나 목적지 가이드가 표시됩니다.
미니맵에는 임무・의뢰, 목적지의 아이콘 이외에 그곳까지의 루트도 표시됩니다.
가이드나 미니맵을 의지하며 진행합시다.

임무의 가이드와 거리

의뢰의 가이드와 거리

목적지의 가이드와 거리

플레이어

플레이어의 위치.

임무 아이콘

임무의 방향. 파란색 선이 임무로의 루트.

목적지 마커

목적지 방향. 흰색 선이 목적지로의 루트.

자동이동으로 이동

기승 중에 L2 버튼을 누르면, 목적지로 자동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목적지를 설정하지 않았을 때는 선택 중인 임무로 이동합니다.
자동이동 중에도 왼쪽 스틱으로 방향을 변경할 수 있으므로 부근의 소재를 모으면서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이동을 멈추려면 L2 버튼을 누릅니다.

→목적지를 설정하기 →임무를 선택하기

맵 활용

미니맵은 터치패드 버튼 (왼쪽)으로 확대・축소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아무것도 없을 때는 축소하여 먼 곳을 바라보고, 임무나 도표의 근처까지 왔으면 확대하여 세세한 위치를 확인해 봅시다. 또한 거리 안에서 가게를 찾을 때도 확대 표시가 편리합니다.
「옵션」의 「표시 설정」에서 미니맵을 북쪽 방향으로 고정할 수도 있습니다.
PAUSE 화면의 맵도 오른쪽 스틱 위아래로 확대・축소할 수 있습니다.

배 이용

강은 왼쪽 스틱으로 헤엄쳐서 건널 수 있지만, 배에 타면 강 건너편까지 가 줍니다.
배는 선착장의 부두 끝에 정박하고 있습니다. 맵에서 선착장의 장소를 확인합시다.

선착장 아이콘

지역 이동

지금까지 간 적이 있는 장소나 아군 세력 범위에는 지역 이동으로 순식간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PAUSE 화면의 「맵」 - 「지역 이동」을 선택하여 이동 지점을 설정합니다. 이동 지점으로 선택할 수 있는 곳은 거점 (거리, 성, 관문, 진지, 마을 등)이나 도표, 발견한 모닥불이나 파수대, 구입한 은신처 등입니다.
지역 이동을 하면 이동에 걸린 시간이 경과합니다.
또한, PAUSE 화면의 「임무・의뢰」 일람에서 임무・의뢰를 선택하여 버튼을 누르면 임무・의뢰에 가장 가까운 장소까지 지역 이동합니다. 지역 이동할 수 없는 임무・의뢰도 있습니다.

©2018 KOEI TECMO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Digital Touch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