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지의 탐색

도표와 파수대모닥불에서 쉬기거리를 방문하기밤이 되면소재의 군생지명승지강적과의 조우

각지에는 드문 소재나 아름다운 명승지 등 볼만한 곳이 풍부하게 있습니다. 자신의 발로 돌아다녀 봅시다.

도표와 파수대

진지의 중심이나 교차점 등에는 도표가 있을 수가 있습니다. 발견하면 확인해 봅시다. 주위의 정보가 밝혀지고 명승지나 은신처, 파수대, 모닥불 등의 위치가 맵에 표시됩니다.
전투태세 해제 시일 때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표 아이콘

길가로부터 조금 떨어진 장소에는 파수대가 있을 수가 있습니다. 파수대에 올라가면 도표보다 넓은 범위의 정보가 밝혀집니다.
소재의 군생지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파수대 아이콘

모닥불에서 쉬기

각지에는 모닥불을 피울 수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모닥불에서 쉬면 요리나 시간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요리를 하려면 완성한 죽간과 그곳에 적힌 소재가 필요합니다. 요리의 종류에 따라 일시적으로 능력이 상승하는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시간을 변경하면 체력이 회복됩니다.
하지만, 전투태세일 때는 모닥불에서 쉴 수 없습니다.

모닥불 아이콘

거리를 방문하기

거리에는 만물상이나 대장간 등 다양한 가게가 있습니다. 특히 무역상은 지방이나 시기에 따라 물품이 달라지므로 멀리 있는 거리로 외출했을 때는 들러 봅시다.
거리에는 호사가나 화폐수집가가 있습니다. 화폐수집가는 고대 화폐를 건네면 아이템으로 교환해 줍니다. 호사가는 수렵 포인트에 따라 포상을 줍니다.

밤이 되면

시간이 경과하면 밤이 됩니다. 밤은 군세가 진군을 멈추기 때문에 적이 적어지지만, 아군의 군세도 움직이지 않습니다.
다음 방법으로 시간을 아침까지 보낼 수 있습니다. 또 체력도 회복됩니다.

아침까지 시간을 보내는 방법

  • 음식점에서 시간 변경한다.
  • 모닥불에서 시간 변경한다.
  • 은신처에서 시간 변경한다.

→모닥불에서 쉬기

소재의 군생지

길가에서 떨어져 있는 숲이나 산에는 소재의 군생지가 있습니다.
군생지를 지나치거나 파수대에 올라가면 발견할 수 있습니다.
발견한 군생지는 PAUSE 화면의 「맵」 - 「보물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재에는 계급이 있으며 수치가 낮을수록 계급이 높은 것을 나타냅니다. 계급의 차이는 소재를 가리키는 라인의 색으로 구별할 수 있습니다.

5급 (흰색)

4급 (녹색)

3급 (파란색)

2급 (보라색)

1급( 노란색)

명승지

각지에는 명승지라고 불리는 경관이 아름다운 장소가 있습니다.
도착하기 어려운 장소도 있지만, 삼각 뛰기나 갈고리를 구사하여 찾아봅시다.
명승지에 있는 도표를 확인하면 발견한 것으로 됩니다.

명승지 아이콘

강적과의 조우

▲강적이 다가오면 화면 왼쪽 위에 경고가 표시된다. 도전할지 도망칠지 결정하자.

길가에서 떨어져 있는 산이나 숲에는 강력한 도적의 두령이나 사나운 동물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실력에 자신이 있다면 강적에게 도전해 보는 것도 좋겠지요. 쓰러뜨린다면 고가인 보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오지로 들어갈수록, 또 장시간 체재할수록 강적과 조우하기 쉬워집니다.

→수렵하기

©2018 KOEI TECMO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Digital Touch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