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열・스테이터스

대열 스테이터스

파티 캐릭터의 팀 편성을 변경하거나 스테이터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열

공격팀과 지원팀의 멤버를 확인, 변경할 수 있습니다.

※대열 화면에서 소피는 반드시 공격팀에 배치됩니다.

스테이터스

각 캐릭터의 스테이터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Lv(전투 레벨)

캐릭터의 레벨입니다. 전투에서 일정량의 경험치(Exp)를 모으면 상승합니다.
Lv이 상승하면 각 스테이터스의 수치가 상승합니다.

Next

다음 Lv이 될 때까지 필요한 경험치입니다.

HP

캐릭터의 체력입니다. 대미지를 받으면 줄어들고, 0이 되면 전투불능 상태가 됩니다.
아틀리에로 돌아가면 모두 회복됩니다.

MP

스킬을 발동하면 소비됩니다. 아틀리에로 돌아가면 모두 회복됩니다.

공격력

적에게 주는 대미지에 영향을 줍니다.

방어력

적에게서 받는 대미지에 영향을 줍니다.

민첩성

행동 순서가 돌아올 때까지의 속도와 공격 크리티컬률에 영향을 줍니다.

장비품질

장비 중인 아이템(무기・방어구・장식품)의 품질 합계로 정해집니다.
수치가 높을수록 공격력・방어력・민첩성이 가산됩니다.

코스트

장비 가능한 아이템의 상한입니다.
장비 중인 아이템의 아이템 레벨과 동일한 수치만큼 소비됩니다.

속성 내성

장비 아이템 등의 효과로 각 속성의 내성이 붙습니다. 내성이 높은 속성일수록 받는 대미지가 감소합니다.

우호도

소피를 제외한 파티 캐릭터의 스테이터스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호도가 높을수록 조합 시 발동 가능한 협력 스킬의 종류가 늘어납니다. 우호도는 각 캐릭터의 스토리를 진행하면 상승합니다.

스킬

대열・스테이터스에서 화면 표시를 전환하면 캐릭터의 스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킬은 Lv, 우호도 상승 시에 습득하거나 보너스 스킬로써 습득할 수 있습니다.
스킬에는 액티브 스킬과 패시브 스킬이 있습니다.

액티브 스킬

전투 중에 MP를 소비하여 발동합니다.

패시브 스킬

MP를 소비하지 않고 자동으로 발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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