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화면

메인 화면에서 전투, 이동, 회화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미니맵

주변 맵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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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아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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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무・의뢰 가이드

선택 중인 임무・의뢰의 방향과 거리입니다.
화면 바깥 방향에 있을 때는 화면 끝에 방향만이 표시됩니다.
주요임무
추천임무 추천임무 (진행중)
임무 임무 (진행중)
의뢰 의뢰 (진행중)

목적지 가이드

목적지의 방향과 거리입니다.
화면 바깥 방향에 있을 때는 화면 끝에 방향만이 표시됩니다.
목적지는 PAUSE 화면의 「맵」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목적지를 설정하기

무장 정보

레벨, 무장명, 체력 게이지가 표시됩니다.
체력이 높은 무장은 복수의 체력 게이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게이지 좌측의 ■는 게이지가 얼마나 남아있는지를 나타냅니다.

플레이어보다 레벨이 높다  플레이어보다 레벨이 낮다
파랑 게이지:아군  빨강 게이지:적  노랑 게이지:제3세력  
흰 게이지:전의를 잃은 적

도구

왼쪽, 오른쪽 방향키로 도구를 전환하고 위쪽 방향키로 사용합니다.
빨갛게 표시된 도구는 그 장소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환할 도구는 PAUSE 화면의 「무장 정보」 - 「장비」 - 「도구」란에서 4개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정보

 Lv.:레벨 플레이어의 레벨. 무장 격파나 임무・의뢰 달성으로 경험치를 모으면 올라갑니다.
체력 게이지 적의 공격을 받으면 감소하고, 전부 없어지면 게임이 끝납니다. 활력분 등으로 회복할 수 있습니다.
무쌍 게이지 최대치가 되면 무쌍난무를 쓸 수 있습니다. 적을 공격하거나 적의 공격을 받으면 쌓입니다.
기력 게이지 전력질주, 회피, 경공, 삼각 뛰기를 하면 감소하고, 서서히 회복됩니다.

사기 게이지

전장에서의 아군 (파랑)과 적 (빨강)의 사기. 높을수록 무장이나 병사가 호전적으로 되어 유리해집니다.
거점에서의 전투 등에서 표시됩니다.

임무・의뢰 정보

선택 중인 임무・의뢰 정보가 표시됩니다.
플레이어 레벨보다 난이도가 높은 임무
플레이어 레벨보다 난이도가 낮은 임무

획득물

획득한 소재나 아이템이 표시됩니다.

격파 수

적을 격파하면 그 장에서 격파한 적의 총 숫자가 표시됩니다.
격파 수가 많을수록 적 무장을 격파했을 때의 획득 경험치가 많아지고, 아이템을 떨어뜨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CHAIN 수

연속으로 공격한 횟수가 표시됩니다.

말의 기력

기승 시, 화면 하단의 중앙에 표시됩니다.
전력질주, 충돌 시 감소하고, 서서히 회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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